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safy 5기...
    기타/취업 2020. 12. 11. 18:18

    준비과정

    자기소개서도, SW적성진단 시험도 나름대로 열심히 준비했습니다.(GSAT 모의고사 책 2권 풀음)

    SW적성진단을 마친 후, 전 당연히 떨어질 줄 알았어요... 너무 못 풀었는데 ㅎㅎ

     

    interview

    결과 발표 당일날, 심장이 터질 것 같은 마음으로 혹시나 하고 결과를 봤는데...

    ssafy sw적성진단 합격.

    전 정말 운이 좋은 케이스예요. 그래도 면접이라도 보고 싶었었는데 정말 좋은 기회가 왔고, 나름대로 며칠 동안 잠 줄여가며 준비했어요.

     

    면접 당일

    긴장과 걱정이 합쳐진 느낌. 면접 가기 전까지 내내 불안한 마음으로 면접장에 들어갔습니다. 저만 이런 거 아니죠? ㅎㅎ

    면접을 진행하면서, 전 떨어질 것을 직감해 면접 동안 내내 멍했네요 물어보는 것에 최선을 다해 대답하려고 노력하였지만, 동문서답하고 횡설수설했어요ㅠㅠ (면접관님들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ㅠ)

    면접이 끝나고 며칠 무기력 한 마음에 공부도 잘 안되고 했지만, 제가 더 성장해 나아갈 수 있게 해 준 면접이었어요. 제가 아직 많이 부족하다 느꼈고, 앞으로 성장해 나아가야겠다는 열정이 타올랐어요. 비록 면접은 정말 정말 못 봐서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ㅎ 좋은 경험 했다 생각합니다.

     

    면접 내용, 적성 진단 문제 등 내용은 기술 못하는 거 이해해주세요... ㅠ

     

    인터뷰 결과 발표(탈락)

    예상은 했지만, 막상 탈락이란 문구가 보이니 힘이 쭉 빠졌네요 ㅎㅎ 괜찮습니다. 덕분에 열공하고 있거든요!

    앞으로 많은 탈락의 시련이 있겠지만, 무너지지 않겠단 다짐을 ssafy 면접을 보면서 다짐하게 되었어요. 

    모두들 꾸준히 앞으로 나아갑시다. 여기까지 ssafy 지원 후기에 대한 내용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